반응형

mattermost version 확인방법 찾아보는데 잘 안나오네요


mattermost 앱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mattermost versionmattermost version


좌측 메뉴는 경우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제일 상단쪽에 log 관련 메뉴를 찾으면 됩니다.

사진은 5.대 버전이고 3.대에서는 그냥 logs 라고 되어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방금전인데 기억이 안나는...)


보시면 3.6.0이라고 버전이 나오네요.


웹사이트에 올라온 글 보고 설치하셨으면 대부분 3.대 버전으로 설치되셨을꺼예요

(제가 그랬듯이.. ㅠㅠ)


꼭!! 공식 사이트에 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github 가셔서 다운 받으세요!!


5.대로 올리셔야 됩니다.. 꼬옥...

지금 글쓰는 시간 기준, 최신버전은 5.20.1 입니다~



추가

명령어가 있었네요.. 바보 같군요

/opt/mattermost/bin/mattermost versio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