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으엉.. 1일차에 너무 늦게 잤더니.. 못일어나겠네요..

그래도 일어나야죠.....


왜냐하면...

2일차 첫번째 일정은.. 제가 강.력.하.게. 원했던 거니까요 ^^


이름하여.. 차귀도 배낚시!!!!! 두둥..


8시 반쯤 일어나서.. 부랴부랴 정리 후.. 출바알~~

출발하기전.. 상큼한 2일차 인증샷~ ^^



저희 팀원 풀샷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분석인원만 이렇게 많이 가지고 있는 보안회사는.. 3손가락 안에 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찍고 무브무브무브~




가는 도중.. 해안도로 따라는데 바다 내음에 이끌려..

잠시 차에서 내려서 사진한컷~

"고내리 설촌유래~!!" 라고 적혀있네요..

지금 살고 있는 동네 유래도 모르는데.. 관광지 유래를 보고 있다니...

한편으론.. 참...

사람이란 동물은.. 이상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던 때였죠 ^^;;


다시 낚시하러 꼬꼬~




차귀도 배낚시.. 도착!! 입니다. ㅎㅎ

안내소 앞에서 티켓팅하려고 모여있는 팀원 모습이.. 한껏 들떠보이시나요? ^^

마침..

저희가 간날은.. 한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제주도 날씨가 영상 6~16도 수준이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안추워서 좋았네요 ^^



파노라마샷으로 찍은 전경.. 이렇게 찍어놓으니

영화속 한장면 같네요



저희가 타고 갈 배입니다.

수용호인가봐요.

선장님이 보이시네요..

"잘부탁드립니다.. 으흐흐.."



자~~~~~~~~~~~~~~~~

떠나자~~~~~~~~~~~~~~~~~~~~~~

동~해~ 바다로오~~~~~~~~~~~~~~~~~~~~~~~~(음? 여긴 남핸데 -_-ㅋ)

김떡빈군의 멋진(?) 표즈



바다로 가는 도중입니다.

(얼굴 알아보기 힘드니.. 이정도는 냅둬도 되거쭁? ㅋ)

아직까진 웃고 있지만...

2시간 뒤엔.. 어지러움에.. 다들 파김치가 되어있었죠 ^^;


멀리 보이는 차귀도(?) 추정샷..



고등어 입니다.

이날 엄청 잡았습니다.. 정말 잘 잡히더라고요 ^^;

진짜..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팀원들이 잡은거 다 합치면 100마리도 넘는거 같습니다.


근데.. 다른배에 있던 다른팀은... 많이 잡진 못했다고 하더라고요....

선장님에 따라 다른듯..

하지만 아무리 못잡아도.. 3~5마리 이상씩은 잡았다고하네요..

( 참고로 저희는.. 한번에 막 3마리씩 올라오고.. 나중엔 너무 잘 낚여서.. 그냥 경치구경했습니다. ^^; )



임기사가 낚은 돔!! 입니다.

무려 돔!!!!

자리돔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작아서.. 방생방생..

아쉽네요 ^^;;


짧게.. 제 얼굴 인증샷



옆에 있는.. 고등어.. 제가 낚은겁니다 =_=;;

1타 3피를 찍고 싶었는데......

딱 1번 밖에 안되더라고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힘들기도하고..(멀미)

그냥 대충 찍었습니다 ^^;


낚은 물고기는.. 선장님이 회 떠먹을건지.. 가져가서 식당에서 먹을건지 물어보신 이후..

회 떠달라고하면 바로 떠주십니다 ^^;


고등어회를 떠주셨는데..

먹기바뻐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


2시간가량의 일정을 마친이후..

또.. 무브무브~~~


이번엔 감녕미로공원에 갔습니다....

미로를 하기 위해서죠.. 으흐흐..


정말 미로만 하고 나왔는데..

.

.

.

.

.

.

.

.

.

.

2분도 안걸렸네요.. =_=;;

늦게 나오는 사람들은.. 15분도 더 걸리더라고요 ^^;

자.. 아래는 감녕미로 치트키(?)입니다. 음??




미로가 끝난 이후..

회사 전체가 예약해놓은 숙소로 이동~!!!


2012년에도 나와 같이 많은 성장을 해온 회사..

더 많은 발전가능성을 가진 회사의 비전을 듣고나니... 올한해도 열씸히........

.

.

.

.

.

.

.

.

.

.

.

회사 주식을 사야겠네요 (+__)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2일차는 그렇게 끝났고..

3일차는 원래 한라산 올라기로 되어있었는데..

폭우로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 뒤 무슨 서커스를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여직원들은..

"너무 어린 얘들이 나와서 울뻔했어요.. 불쌍해요"

라고하더라고요..

전 재밌게봤는데...... =_=... 제 감성이 메말랐나봅니다 ㅠㅠㅠ


그렇게.. 워크샵 일정 끝..

갑자기 급 마물..

(졸려용)


반응형

'먹고 즐기고 > 2013'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이직기념 부산~바~아캉스으~  (0) 2013.05.17
2013년 첫 등산 (눈내린 청계산)  (0) 2013.02.06
2013 Workshop in Jeju - 1st  (2) 2013.01.27
제주도 배낚시  (0) 2013.0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