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직 너만 보고..

너만 찾고..

너만 갖고 싶은 단 한 사람.....


그대보다 단 하루만 더 살게해주기를..

그날까지 지켜줄 수 있게....


넌 날 아프게 하는 사람이 아냐
수없이 많은 나날들 속을
반짝이고 있어 항상 고마웠어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얘기겠지만
그렇지만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너 같은 사람은 너 밖에 없었어...


널 사랑해

죽는 날까지..


다른 사람 보지말고

나만 바라봐주세요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사랑해..너에게.. 말해줄.. 시간이..


널 기다리다 문뜩 생각했어..


그녀를 만나요 그리고 손을 잡아요..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이젠 말할 수 있는 걸
너의 슬픈 눈빛이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걸
나에게 말해봐

너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볼 수만 있다면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속으로 쓰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너의 마음 속으로 들어가 볼 수만 있다면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속으로 쓰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많은 날이 지나고..


오래되지 않았으면..

너와의 시간이 이렇게 소중한지 미쳐 몰랐어..



반응형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버 공격 시나리오 공모전  (6) 2012.07.05
잠에서 깨다  (0) 2012.06.20
사이버공격 시나리오 공모전  (6) 2012.06.11
감사합니다.  (9) 2012.02.17
FM2012 예판 도착  (9) 2011.12.15

+ Recent posts